닥터섬보이 걍 에피 형식으로 하면서 삼각도 좀 넣고?연애도 하고 그런거였으면 https://theqoo.net/dyb/425372026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53 좋았을거 같은데 할머니 에피도 있으면서 돌아가시게 하지 말고 두사람 갈등이 길다 몇회 안남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