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만 깔아두고 있었는데... 라이트 깔고 며칠 사이에 포인트 2만 5천원 모아서 네페포인트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무슨 이벤트 기간이라 더 잘 모였던 것 같긴 한데 친추 이런 거 하나도 안하고 저정도 모아진 거라 꽁돈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음ㅋㅋㅋㅋ
잡담 ㅇㄷㅂ 틱톡라이트 알려준 덬 ㄱㅅ
9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틱톡만 깔아두고 있었는데... 라이트 깔고 며칠 사이에 포인트 2만 5천원 모아서 네페포인트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무슨 이벤트 기간이라 더 잘 모였던 것 같긴 한데 친추 이런 거 하나도 안하고 저정도 모아진 거라 꽁돈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