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빌런이 매번 당하기만 할때 덜 재밌더니 https://theqoo.net/dyb/425368502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4 제대로 반격시작하니까 존잼이다상대방도 쎄야 우리편이 이기는게 더 재밌지 그럼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