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연애하면서도 일 계속 잘할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1회에 과거 서사 풀리고 캐릭설정 확실해서 좋았음. 2회부터 주구장창 둘이 일만하고 썸만 탔으면 ㅋㅋ
- 10:04
- 조회 1
- 잡담
-
- 앞으로 나올 드라마 닥터 어쩌구 제목 많더라
- 10:04
- 조회 7
- 잡담
-
- 강회장 무명의 더쿠 2026-06-22 방글 부성애 상재선희 멜로 봉기 로코 재경 혐관 눈깔방글 부성애 상재선희 멜로 봉기 로코 재경 혐관 눈깔
- 10:04
- 조회 5
- 잡담
-
- 근데 안오는 애들은 욕먹어도 끝까지 안옴
- 10:04
- 조회 42
- 잡담
-
- 정려원 하윤경 기대된다
- 10:03
- 조회 11
- 잡담
-
- 내 덬질 10년에 내가 내배우 다른 문제로 탈덬 할줄 알았지 유료소통으로 탈덬 기로에 설줄 몰랐음
- 10:03
- 조회 91
- 잡담
-
- 스김부장 [1회 선공개] "아빠 들어가서 자"😑 고등학생 딸에게 잔소리 듣는 현실 아빠 소지섭 | 김부장 | SBS
- 10:03
- 조회 18
- 스퀘어
-
- 내돌이 정말 무료소통(?) 시절에 맨날 소통없다고 알계 파이던 돌이었는데 유료소통 시작하고
- 10:03
- 조회 61
- 잡담
-
- 근데 유료소통 찍먹파로 한달 안오는건 솔직히 이제 화도 안남
- 10:03
- 조회 68
- 잡담
-
- 멋진신세계 갑자기 서리세계 이현단심 커플끼리 만나는 거 생각했다가 아 그건 안되겠다함ㅋㅋ
- 10:02
- 조회 35
- 잡담
-
- 배우랑 돌이랑 두명 유료소통 하는데 진짜 돌이 너무 잘 와줘서 배우랑 비교되가지고 그냥 배우 구독 끊음ㅋㅋㅋㅋㅋ
- 10:02
- 조회 56
- 잡담
-
- 외모취향 소나무 대박
- 10:02
- 조회 101
- 잡담
-
- 내배가 제일 잘한 효도 갠적으로 유료소통 그만둔 거라고 생각함
- 10:02
- 조회 40
- 잡담
-
- 셋로그 많이 해줘?
- 10:02
- 조회 85
- 잡담
-
- 자주오는데 성의없는멘트 하는건 차라리 이해할수있음
- 10:02
- 조회 46
- 잡담
-
- 무슨 내용이든 꾸준히 오면 그건 성의있는거라 생각함
- 10:02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애드리브 많았단 질문에 인텁 좋다
- 10:02
- 조회 1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연어하다가 이현단심 동갑 가능성 아예 없지는 않다는거
- 10:01
- 조회 48
- 잡담
-
- 근데 성의랑 성실은 보통 비슷하게 가....성의없는데 성실하기만 함 > 이런 경우 잘 없어
- 10:01
- 조회 38
- 잡담
-
- 퍼스트닥터 2롤이 하윤경인가?
- 10:01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