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들마 볼때 나노단위로 분석하면서 보는데
늘 마이너 취향이라 혼자만 앓아오다가
울드 만나서 락호들 분석들 궁예글 앓는글 등등 보는데
어쩜 너네맘 내맘이니 ㅜㅜ 너무 재밌어
같이 덕질하니 진짜 좋구나
너네가 앓는 글들 볼때 ㅁㅈㅁㅈ ㄹㅇ 이라고 댓만 달고 있는 내가 있네
아 진심 너무 좋아 고로 블레 꼭 나오기를 기도합니다🙏
늘 마이너 취향이라 혼자만 앓아오다가
울드 만나서 락호들 분석들 궁예글 앓는글 등등 보는데
어쩜 너네맘 내맘이니 ㅜㅜ 너무 재밌어
같이 덕질하니 진짜 좋구나
너네가 앓는 글들 볼때 ㅁㅈㅁㅈ ㄹㅇ 이라고 댓만 달고 있는 내가 있네
아 진심 너무 좋아 고로 블레 꼭 나오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