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십프로 재밌는데 B급느낌이다 (p) https://theqoo.net/dyb/4253637442 무명의 더쿠 | 22:17 | 조회 수 55 맞아 채널 돌리면서 권율도 나오지 약간 다크빌런이던데ㅋㅋㅋ 갈수록 어두워지려나 지금은 일단 잊혀진 히어로들 우당탕탕스토리 같네 ㅋㅋㅋ 맘에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