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본 나오는 드라마구나하고 포스터만 보고 끝이었는데 지금 내가 이렇게 드라마에 미쳐서 달리고 있을줄이야...ㅋㅋ 인생 처음으로 블레랑 대본집도 다 사봄ㅋㅋ 우연히 재방봤다가 이렇게 됨.. 그리고 카테 분위기가 좋아서 더 재밌게 달렸던것도 있음
서리본 나오는 드라마구나하고 포스터만 보고 끝이었는데 지금 내가 이렇게 드라마에 미쳐서 달리고 있을줄이야...ㅋㅋ 인생 처음으로 블레랑 대본집도 다 사봄ㅋㅋ 우연히 재방봤다가 이렇게 됨.. 그리고 카테 분위기가 좋아서 더 재밌게 달렸던것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