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차세계가 대군 꿈꾸고 눈뜰때도 많이 나오는 경음악인데 그게 진짜 사기임.. 약간 웅장해서 분위기를 끌어올린다고해야하나 그래서 1화 엔딩때 확 감김 몰입력이 말이 안되더라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