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궁금해서 일자막 켜고 봤는데 앞뒤 다 잘라먹고 그냥 너무 간결하게 처리해놓은거 많길래 앗... 아아... 이거 보는 외국인들이 ? 이럴것같은데 함
잡담 근데 넷플 자막 원래 중요포인트같은거 날리고 막 그래?
9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에 궁금해서 일자막 켜고 봤는데 앞뒤 다 잘라먹고 그냥 너무 간결하게 처리해놓은거 많길래 앗... 아아... 이거 보는 외국인들이 ? 이럴것같은데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