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닥터섬보이 경단... 지의가 해줘라고 ㅠㅠㅠㅠ
- 22:26
- 조회 0
- onair
-
- 멋진신세계 12. 무명의 더쿠 22:12 숨도 못쉬고 울어서 비켜달라고도 못하겠고ㅜ 전시장 앞에 오열금지 써붙여놨으면
- 22:26
- 조회 5
- 잡담
-
- 내일도출근 그 산성길? 따라 걷는씬 계절감 느껴지면서 되게 좋더라ㅋㅋ
- 22:26
- 조회 1
- 잡담
-
- 클리셰인데 나 혼자 안 좋아하는거 초반에 넘어지면서 사고로 뽀뽀하기
- 22:26
- 조회 4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막판엔 밝은데서 애정씬 줬네
- 22:26
- 조회 33
- 잡담
-
- 내일도출근 서인국 x 박지현 <내일도 출근!> 오프닝 시퀀스
- 22:26
- 조회 30
- 스퀘어
-
- 친애하는x 백아진 뉴짤 주웠는데 유정이 5회 촬영장에서 올빽머리할때 타투가 은근 많았네
- 22:25
- 조회 18
- 잡담
-
- 닥터섬보이 아 난 할머니마음이 너무 이해되서 더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2:25
- 조회 23
- onair
-
- 닥터섬보이 무섭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2:25
- 조회 16
- onair
-
- 멋진신세계 감옥씬 더글로리 오마쥬 맞지?ㅋㅋ
- 22:25
- 조회 60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때 세계서리 너무 충만해보이고 안정적으로 보임...
- 22:25
- 조회 58
- 잡담
-
- 이준영 캐 중에 제일 행복한 캐가 금성제라니 ㄴㅇㄱ
- 22:25
- 조회 23
- 잡담
-
- 내일도출근 술집나와서 엔딩까지 씬이 ㄹㅇ 서인국 박지현 둘이
- 22:25
- 조회 55
- 잡담
-
- 멋진신세계 4월 28일 크업이면 편집하느라 진짜 바빴겠다
- 22:25
- 조회 62
- 잡담
-
- 내일도출근 아니ㅈ진도가 왜이렇게 빨라???
- 22:24
- 조회 73
- 잡담
-
- 닥터섬보이 ㅠㅠㅠㅠㅠㅠ 할머니ㅜㅠ
- 22:24
- 조회 25
- onair
-
- 닥터섬보이 근데 섬주민들 입장에서는 아예 병원 안간것도 아니고 임상해본다고 병원 간 사람이 갑자기 포기하고
- 22:24
- 조회 50
- onair
-
- 멋진신세계 칼맞을때 어두웠잖아 박물관오열 밝아서 좋았..
- 22:24
- 조회 49
- 잡담
-
- 난 진짜 키스는 최대한 맘확인후 하는게좋음
- 22:24
- 조회 128
- 잡담
-
- 멋진신세계 ?? 엄마 저사람 그림보고 울어..
- 22:23
- 조회 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