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카테에서 상주하고 글읽고 있는데이거 지금봄 대본 한쪽나온거지 이래서 엥? 대본?? 이러고 검색함어쩐지 너네가 대본얘기를 하더라...............카테에 있어도 못보는데 나 뭐하러 카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