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시작했는데 즌2 얘기 나오길래 딱좋다 하고 보고 있었는데
드라마 톤 자체가 좀 오바스러운 편이었네..? 모든 인물들이 그러는걸 보니ㅋㅋㅋㅋ 연출 자체는 트렌디한 부분 많이 보이긴 하는데
2화까지 봤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당 ㅜㅜ 4회까지 봐봐야징
마침 시작했는데 즌2 얘기 나오길래 딱좋다 하고 보고 있었는데
드라마 톤 자체가 좀 오바스러운 편이었네..? 모든 인물들이 그러는걸 보니ㅋㅋㅋㅋ 연출 자체는 트렌디한 부분 많이 보이긴 하는데
2화까지 봤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당 ㅜㅜ 4회까지 봐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