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입덬 후 이렇게 하루에 떡밥 우르르 쏟아진게 첨이라 너무 정신이 없다.
좋아하는 배우가 새 작품이 뜬다는게 이렇게 행복한거구나.
게다가 민식쌤과 투탑물이라니 기대가 안될수가 없다 ㅠㅠ
지금까지 뜬것들도 너무 만족스러워
홍건데에서 문예찬얘기도 하고 나우찬때 얘기도 해주면 좋겠다
https://x.com/po_chwiiii/status/2069007399080558970?s=20
이때랑 비교하면 개잘큼 ㅠㅠ 엄마도 아닌다 뿌듯하다
아까 입욱했다는글 본거같은데 즐기자
필모도 좋고 본ㅊ체 캐릭터가 웃겨서 덕질이 난 완전 유잼이야 ㅋㅋ
달려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