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똥밭에 굴러도 이승이 낫다
행복엔 이자가 없다 아끼지 말고 지금을 만끽하며 살자
고통이 있어야 행복이 있고 슬픔이 있어야 기쁨이 있다
살아내기만 하면 세계가 다가온다
이런 건데 자가가 단심이 화살 맞고 죽은 줄 알고 같이 죽으려고 뛰어내린 거다 그 덩치에 떨어질 리 없다
죽었어야 맛도리 망사 완성인데
이런 시각은 약간 나랑 사고구조가 다른 덬들같음ㅋㅋ큐ㅠㅠㅠㅠ
자가 어떻게든 살아내겠다고 직전에 서리랑 약속했는데 당연히 살아내겠죠 왜 죽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