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드라마 종영하면 음~재밌는 이야기였당 하고 걍 칼같이 뎡배 안왔음ㅋㅋㅋㅋㅋ (즐찾 삭제할것도 없는게 추가를 안함;;) 난 진짜 이현단심 마지막 1분남짓 그거때문에 머리채잡혀서 카테를 못떠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