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돌이 정말 무료소통(?) 시절에 맨날 소통없다고 알계 파이던 돌이었는데 유료소통 시작하고
- 10:03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유료소통 찍먹파로 한달 안오는건 솔직히 이제 화도 안남
- 10:03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갑자기 서리세계 이현단심 커플끼리 만나는 거 생각했다가 아 그건 안되겠다함ㅋㅋ
- 10:02
- 조회 17
- 잡담
-
- 배우랑 돌이랑 두명 유료소통 하는데 진짜 돌이 너무 잘 와줘서 배우랑 비교되가지고 그냥 배우 구독 끊음ㅋㅋㅋㅋㅋ
- 10:02
- 조회 40
- 잡담
-
- 외모취향 소나무 대박
- 10:02
- 조회 63
- 잡담
-
- 내배가 제일 잘한 효도 갠적으로 유료소통 그만둔 거라고 생각함
- 10:02
- 조회 29
- 잡담
-
- 셋로그 많이 해줘?
- 10:02
- 조회 51
- 잡담
-
- 자주오는데 성의없는멘트 하는건 차라리 이해할수있음
- 10:02
- 조회 37
- 잡담
-
- 무슨 내용이든 꾸준히 오면 그건 성의있는거라 생각함
- 10:02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애드리브 많았단 질문에 인텁 좋다
- 10:02
- 조회 83
- 잡담
-
- 멋진신세계 연어하다가 이현단심 동갑 가능성 아예 없지는 않다는거
- 10:01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성의랑 성실은 보통 비슷하게 가....성의없는데 성실하기만 함 > 이런 경우 잘 없어
- 10:01
- 조회 32
- 잡담
-
- 퍼스트닥터 2롤이 하윤경인가?
- 10:01
- 조회 61
- 잡담
-
- 셋로그 해보니까 귀찮은거 이해는 되더라
- 10:01
- 조회 56
- 잡담
-
- 식센 송은이 다시 하고 비비 들어오고 지석진 미미 빠졌네
- 10:01
- 조회 49
- 잡담
-
- 교수평가처럼 유료소통도 구독자가 평가해야됨
- 10:01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 진짜 엄마아빠 연애하는거 훔쳐보는 기분임
- 10:01
- 조회 81
- 잡담
-
- 난 유료소통 그게 제일 충격이었음
- 10:01
- 조회 200
- 잡담
-
- 퍼스트닥터 확정 떴는데 그리고 김무열이면 뭐야?
- 10:01
- 조회 99
- 잡담
-
- 걍 유료소통은 해보면 앎 존나 성의가 없으면 티가남
- 10:01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