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족을 산적떼한테 당해서 시신도 못찾는걸로 기록 하려고 하고 그걸 죽어가는 대군한테도 말하고 샤갈..
진짜 치욕 그 자체임 안종 개호로잡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
그시대에 그런짓 하면 대비가 제정신으로 살겠냐고..
실제로도 무덤조차 만들생각 없었겠지ㅠㅠㅠㅠㅠㅠ
바꾸기 전 과거의 대군은 어디에 잠들어 있었을까ㅠㅠㅠ
왕족을 산적떼한테 당해서 시신도 못찾는걸로 기록 하려고 하고 그걸 죽어가는 대군한테도 말하고 샤갈..
진짜 치욕 그 자체임 안종 개호로잡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
그시대에 그런짓 하면 대비가 제정신으로 살겠냐고..
실제로도 무덤조차 만들생각 없었겠지ㅠㅠㅠㅠㅠㅠ
바꾸기 전 과거의 대군은 어디에 잠들어 있었을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