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자가옵 일기까지 보고나니까 사셔서 진짜 다행이다 돌아가셨으면 내 현생 ㄹㅇ 망했을듯 https://theqoo.net/dyb/4253332073 무명의 더쿠 | 17:58 | 조회 수 139 저렇게 절절하게 쓰고 돌아가셨으면마음아파서 우뜩함.....단심이랑 행복하게 사세요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