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안종이 대군한테 약부터 먹인게 대군이 무술을 잘해서 그런건가 싶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57
그동안 보내온 자객들에게서 전부 살아남았던거만 봐도..
자기 밑에 있는 놈들 싸움 실력이 대군만 못했던거고
좌승지도 독 먹은 대군이 반격 못할때나 바로 죽였지
맨정신으로 도망쳤을땐 팔에 상처 하나 겨우 냈다가 지가 죽었잖아
자기 밑에 있는 놈들 싸움 실력이 대군만 못했던거고
좌승지도 독 먹은 대군이 반격 못할때나 바로 죽였지
맨정신으로 도망쳤을땐 팔에 상처 하나 겨우 냈다가 지가 죽었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