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가면 잘리고 나서 맨 얼굴로 사는 게 왕족의 무게를 벗어던지고 앞으로 단심이랑 그냥 이현과 강단심으로 지낼 거라고 생각하면 너무 좋지 않니... 심지어 단심이는 왕족인 대군을 아예 모르니까 그저 한 명의 사람으로 봐줄 거니까 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