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설 고전물에 남주가 왕인건 많아도 의외로 괜찮은 선비남주물이 별로 없음
옥골선풍 인의예지의 화신같은 우아한 남주가 제대로 구현하기 힘든가봄
근데 이 작가님이 짧지만 이걸 말아주시네
특히 그 정수가 이현 일기장에서 대폭발한다
빗물로 소세
사내다운 종말
이런 단어로 진짜 고전물에서만 느껴지는 분위기와 사무침의 정서가 흘러넘침ㅠㅠㅠㅠㅠㅠ
로설 고전물에 남주가 왕인건 많아도 의외로 괜찮은 선비남주물이 별로 없음
옥골선풍 인의예지의 화신같은 우아한 남주가 제대로 구현하기 힘든가봄
근데 이 작가님이 짧지만 이걸 말아주시네
특히 그 정수가 이현 일기장에서 대폭발한다
빗물로 소세
사내다운 종말
이런 단어로 진짜 고전물에서만 느껴지는 분위기와 사무침의 정서가 흘러넘침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