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만우리가 의외로 호불호 많이 갈리는 영화같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327483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6 그래서 잘만들었다 생각함ㅋㅋ거기서 묘사한 연애가 멋진 연애가 아니라 찌질하기도 하고 서로 멋이 없을때의 연애거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