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1일 땅땅하고 서리 보는 차세계 눈빛이 완전 자바머거 이거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무아범 아니었으면 ㄹㅇ 뭔 일 났을 눈빛이었음
그런데도 13화까지 용케 잘 참았네 중간에 서리 집에서 키스도 하고 그랬는데
서리 마음 준비될때까지 기다린 게 넘 좋음
오늘부터 1일 땅땅하고 서리 보는 차세계 눈빛이 완전 자바머거 이거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무아범 아니었으면 ㄹㅇ 뭔 일 났을 눈빛이었음
그런데도 13화까지 용케 잘 참았네 중간에 서리 집에서 키스도 하고 그랬는데
서리 마음 준비될때까지 기다린 게 넘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