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덕질 머리털나서 처음 할 것 같은뎈ㅋㅋㅋㅋ
아이돌이랑 똑같은가? 아이돌은 공백기에 소통앱이나 이런 걸로 버티는데 배우는 걍 전작 재탕이자 차기작 뜰 때까지 기다려야만 하는 거임????
국유방 당연히 달리고 있음... 근데 이걸로 부족해 계정 파? ㅠㅠ 하..
아이돌이랑 똑같은가? 아이돌은 공백기에 소통앱이나 이런 걸로 버티는데 배우는 걍 전작 재탕이자 차기작 뜰 때까지 기다려야만 하는 거임????
국유방 당연히 달리고 있음... 근데 이걸로 부족해 계정 파? ㅠ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