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사남 동대문 메박 주말까지 열릴거 같아?ㅠ https://theqoo.net/dyb/4253218669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117 갑자기 너무 보고싶은데 지금 수요일까진 열려있는걸로 알거든.. 걍 수요일에 반차써버리고 갔다올까..?ㅠㅠ 갑자기 전하가 너무 보고싶음ㅜhttps://img.theqoo.net/ZRhU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