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백화점에서 과일사는 거 아니고 마트에서 과일사는거라 좋음 https://theqoo.net/dyb/4253200591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746 뭔지알지야무지게 바나나도 담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