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난 킬러는 ㄱㅊ게 느껴지고 조폭은 별로일까ㅋㅋ 주인공 직업으로 청부살인업자<ㄱㅊ음 조폭<흠 상태됨ㅋㅋㅋㅋㅋ집단이랑 개인 차이인가
잡담 조폭이나 킬러나 거기서 거기같은데
448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 난 킬러는 ㄱㅊ게 느껴지고 조폭은 별로일까ㅋㅋ 주인공 직업으로 청부살인업자<ㄱㅊ음 조폭<흠 상태됨ㅋㅋㅋㅋㅋ집단이랑 개인 차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