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ㅅㄹ 먹방 끝내주게 잘 찍어서 그런지 ㅊㅇㅍㄷ는 대사는 터치 안 하잖아. 정직하게 먹방씬으로만 승부 봄. 하긴 그럴 만도 한게 분량 ㅈㄴ짧아도 한번 뜨면 품절대란이네 뭐네 난리니 굳이 억지대사 때려넣지 않아도 되긴 하지...다른 피피엘 계열사들은 반성 좀 해ㅡㅡ
ㅅㅅㄹ 먹방 끝내주게 잘 찍어서 그런지 ㅊㅇㅍㄷ는 대사는 터치 안 하잖아. 정직하게 먹방씬으로만 승부 봄. 하긴 그럴 만도 한게 분량 ㅈㄴ짧아도 한번 뜨면 품절대란이네 뭐네 난리니 굳이 억지대사 때려넣지 않아도 되긴 하지...다른 피피엘 계열사들은 반성 좀 해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