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빈과 채니가 어려서부터 친구이고, 괴롭힘을 당하는 로빈을 채니가 도와줬다는 정도의 내용만 등장하는데 전사를 생각해둔 것이 있나?
"친구라고 나오지만, 사실 로빈이 채니보다 3살 많다. 유학을 다녀와서 복학한 거다. 잘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따돌림을 당했고, 채니에게 간택 당했다. 저희끼리는 장난스럽게 제가 얼굴을 맞아서 부은 것이 아니냐는 채니식의 농담을 한다. 저를 때렸던 친구를 채니가 다 때려줬다. 밥 못 먹은 것 같으면 큰손식당 가서 밥 먹여주고, 그때부터 양파 까는 일을 한 것이 아닌가 싶다."
뭔가 생각했던대로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