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는 말할 것도 없지만 지효도 자기한테 이런 남자는 니가 처음이다 이러면서 광남이 잡으러 직접 가고 ㅋㅋㅋㅋㅋ 태희도 어쨌든 본인이 다 선택하잖아 끌려다니는게 아니라 본인이 다 선택하고 선택한대로 행복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