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상처때문도 그렇고 조용히 살았으니까 어디 나가지도 않았을거고 단심이가 길거리에서 벌어지는 문제들 같은거 척척 해낼것 같아서 옆에 따라다니는 이현 상상만으로도 너무 재밌는데???? 단심이 어쩌다 한번 완전 도련님이네~~이럴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상처때문도 그렇고 조용히 살았으니까 어디 나가지도 않았을거고 단심이가 길거리에서 벌어지는 문제들 같은거 척척 해낼것 같아서 옆에 따라다니는 이현 상상만으로도 너무 재밌는데???? 단심이 어쩌다 한번 완전 도련님이네~~이럴 것 같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