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말할 필요까지는 없지 않았냐는 반응 봤는데 댓에
그러지 않았으면 자가옵은 강가 단심을 지키기 위해 제 목숨 하나 따위 아까운줄 모르고 내던지려고 했을거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살리러 왔어요 그러니 살아주셔야 합니다 라고 한 이유가 있다 라고 해서 아..ㅠㅠㅠㅠㅠㅠㅠ
그러지 않았으면 자가옵은 강가 단심을 지키기 위해 제 목숨 하나 따위 아까운줄 모르고 내던지려고 했을거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살리러 왔어요 그러니 살아주셔야 합니다 라고 한 이유가 있다 라고 해서 아..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