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아 근데 서리 코마일때 병실 좋더라 https://theqoo.net/dyb/4253035487 무명의 더쿠 | 13:57 | 조회 수 357 교통사고 나고 할아버지랑 서리 입원한 병실은 1인실인데도 좀 오래된거같아서 차일병원이 노후되서 그런가? 했는데ㅋㅋㅋㅋㅋ 서리 코마일때 입원한 병실은 차일병원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