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너에게는 정인이 있다고 말을 해야할지 고민 일억번하겠지.....같이 다니면서 자기도 모르게 자꾸 웃음이 나와서 조금만, 조금만 더 이 행복을 느끼고 싶다고 생각하면서도 죄책감때문에 혼자 괴로워하는 자가옵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