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이야 연기도 잘하고 캐 하나하나만 보면 매력있기도함 난 그래도 본방사수도 하고 어느정도까진 잘보고 있었는데 갈수록....좀 그랬어 막회라도 좀 무난하게 갔으면 복습도 했을것 같은데 막회가 제일 에바였음ㅜㅜㅋㅋ작가 이름만 봐도 다들 같은걸 기대했을텐데 왜그랬을까 싶음 난 심지어 로또드도 잘봤는데 그게 훨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