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꼭 이대철 죽여야 하는 거지?
걍 이런 스토리로 찐범인 잡는 얘긴가 싶다가도..
글고 이엘리야는 사건 파기로 했으면서 고작 다 피해본다?한 마디에 증거 안 넘긴 것도 우습고 ㅋㅋㅋㅋ
여캐를 하나같이 못 써줘서 그것도 ㅂㄹ..
답답해서 오히려 찐범인 잡는 거 보고싶은데
잡아도 사이다는 아님 이대철이 죽었으니까 ㅠㅠㅠ하 ㅋㅋㅋㅋ ㅠㅠ
걍 이런 스토리로 찐범인 잡는 얘긴가 싶다가도..
글고 이엘리야는 사건 파기로 했으면서 고작 다 피해본다?한 마디에 증거 안 넘긴 것도 우습고 ㅋㅋㅋㅋ
여캐를 하나같이 못 써줘서 그것도 ㅂㄹ..
답답해서 오히려 찐범인 잡는 거 보고싶은데
잡아도 사이다는 아님 이대철이 죽었으니까 ㅠㅠㅠ하 ㅋ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