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주가 작업반장한테 고맙다고 했고 먼저 감빵얘들한테 고맙다고 콜라 줬자나 그거 왜 그런거야??촉벅 걔네들 무섭게 하려고 걔네한테 부탁한건가??그부분 이해가 안가 그리고 작업반장은 이미 살인자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