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화에 ㄹㅇ 강렬하게 느꼈다그래서 뭔가 안종이 욕심도 안비춘 동생 죽어라 견제한게 이해는 됐어 그래도 된다는 뜻은 아니고 싸패가 날뛴 이유 이해ㅋㅋㅋㅋ얼굴에 상처도 없었으면 진작 죽이려 들었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