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동거인과 1트
: 저녁 먹으면서 본다고 틀었는데
원래 재밌으면 저녁 다 먹고도 마저 다 보는데
이건 저녁 다 먹고 얄짤없이 꺼버림..
2. 친구들과 놀러가서 밤에 뭐 보자 하다가 2트
: 1차로 홈캠보고 (홈캠도 뭐 그냥 그랬지만.. )
이대로 아쉬워서 하나 더 보자고 남편들 틀었는데
앞부분 봤지만 그냥 참고 또 봄....
근데 비슷한데서 다들 졸리다고 못참고 gg
3. 혈육 놀러와서 동거인 + 혈육이랑 3트
: 같이 치킨 뜯으면서 뭐 볼까? 하면서 세 번째 시도
혈육은 첫눈이니까 또 처음부터 다시봄ㅋㅋㅋㅋ
근데 또 보다가 ㅋㅋㅋ 집중도 안되고 이야기 하고 싶어서 또 끔
아무래도 영영 끝까지 못볼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