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회 보고 다시 생각하니 안종 장수했단 것도 일종의 벌 같음 자기 동생 그렇게 날려버리는 걸 봤는데 누가 진심으로 충성하거나 사랑하거나 그랬겠어? 목이 죄어서 혼자서 그렇게 장수했겠구나 ^^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