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긴 현대에 살다왔고 깨어나보니 처음보는 이현이 있었고
같이 지내다보니 다정하고 좋은데
이현은 자기를 기억을 잃은 걸로 알고 있고
그안에서 왠지 모를 죄책감 연정 같은 감정도 느껴져서
아 현대에서 온 내가 아닌 다른 이를 맘에 품고있구나 어렴풋이 알것같음
그럼에도 이현이 자꾸 좋아져서 짝사랑하면 좋겠다
이현도 단심이 뭔가 다르다는 걸 느낄 텐데
아무리 기억을 잃었다지만 사람이 너무 다르니까
그렇지만 변한 단심이한테도 마음이 점차 끌렸으면
자기때문에 이렇게 되었다는 죄책감을 늘 품고 있으면서도
예전으로 돌아가지는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품고 있겠지
그러면서 이런 마음이 드는 자신을 또 탓하고
쌍방 삽질 쌍방 짝사랑 좋아해서 상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