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2 잘나오길 빌고 뭐 막말로 별로면 1만 보면됨ㅋㅋㅋㅋ(강제로 내안에 기대감 떨어트리기) https://theqoo.net/dyb/4252987786 무명의 더쿠 | 13:16 | 조회 수 107 그렇지만 잘 나올거라 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