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얼굴도 다쳐서 바깥에 돌아다니지도 않고 혼자 가면 쓰고 외롭게 사는 사람이니까 단심이랑 연이 이어진대도 아무도 뭐라고 안 했을 것 같아... 이게 다 안종 때문임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