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옵이 내 평생지기(반려)가 되어줄까? 라고 말했었는데
단심(서리) 대답이...............
-> 자가께서 사셔야 그사람이 삽니다' 저에게 목숨같은 사람입니다.
진짜 그 장면 볼때마다 자가옵 생각하면 심장 갈기갈기 찢어지는 느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가옵이 내 평생지기(반려)가 되어줄까? 라고 말했었는데
단심(서리) 대답이...............
-> 자가께서 사셔야 그사람이 삽니다' 저에게 목숨같은 사람입니다.
진짜 그 장면 볼때마다 자가옵 생각하면 심장 갈기갈기 찢어지는 느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