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채원빈도 진행 별로였는데 그건 너무 잘 살려서 오오 했어ㅋㅋㅋ오매진이라 홈쇼핑 느낌으로 했던거 같은데
잡담 작년 습스연대 그 채원빈 중간 홍보멘트? 엄청 잘했던거 생각남ㅋㅋㅋㅋㅋ
10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실 채원빈도 진행 별로였는데 그건 너무 잘 살려서 오오 했어ㅋㅋㅋ오매진이라 홈쇼핑 느낌으로 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