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중증외상센터’ 시즌2, 3 하반기 촬영설을 부인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중증외상센터’의 후속편 제작에 대해 긍정 논의 중이나 아직 확정된 내용은 없다”며 “구체적인 내용이 정해지면 추후 안내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고 기사검색하다가 나왔어 어카묘 🙄...?
넷플릭스가 ‘중증외상센터’ 시즌2, 3 하반기 촬영설을 부인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중증외상센터’의 후속편 제작에 대해 긍정 논의 중이나 아직 확정된 내용은 없다”며 “구체적인 내용이 정해지면 추후 안내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고 기사검색하다가 나왔어 어카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