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제일 초반 글이 문도 미쳤냐고 화내는글이었음 쌰갈ㅋㅋㅋㅋ누가 재밌냐함? 이건 아니고 그냥 재밋엇음나 원래 몇년동안 계정 있어도 글 거의 쓴적 없는데ㅋㅋ다들 고마웠어 난 일단 베커만들어줄때까지 상주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