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가 나는 아무래도 사내한테 저주를 내리는 운명인가보다 이러고 독백했던거랑 세계가 서리한테 내 불행이 너한테 전염되는거 아닐까 무섭다고 했던거랑 서로를 너무 사랑하는 동시에 진짜 닮아있음..... 그래서 둘이 했던 대사가 자꾸 떠오름🥹
서리가 나는 아무래도 사내한테 저주를 내리는 운명인가보다 이러고 독백했던거랑 세계가 서리한테 내 불행이 너한테 전염되는거 아닐까 무섭다고 했던거랑 서로를 너무 사랑하는 동시에 진짜 닮아있음..... 그래서 둘이 했던 대사가 자꾸 떠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