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산 블레중에 작감님 코멘터리 있는데 진짜 너무 재밌고 그분들의 의도? 계획? 비하인드? 이런거 다 들을수있어서 개인적으로 진짜 만족도 최고의 코멘이었거든ㅋㅋㅋ
제발 두분한테 듣고싶은 얘기 너무많다ㅠㅜㅠㅜ
블레 확정 ㅅㅊㅅㅊ
코멘 확정 ㅅㅊㅅㅊ
예전에 산 블레중에 작감님 코멘터리 있는데 진짜 너무 재밌고 그분들의 의도? 계획? 비하인드? 이런거 다 들을수있어서 개인적으로 진짜 만족도 최고의 코멘이었거든ㅋㅋㅋ
제발 두분한테 듣고싶은 얘기 너무많다ㅠㅜㅠㅜ
블레 확정 ㅅㅊㅅㅊ
코멘 확정 ㅅㅊㅅ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