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삽질하다가 또 터트릴 거고 너가 나한테 실망한다해도 너만 괜찮으면 난 안도할거야 이런 놈이라서 진짜 미안한데 어쩔 수 없어 이게 내 본심이니까 진짜 다시봐도 이런 대사 어케 쓰고 어케 했지(p